<집중휴가 공지문>
작성일 2016-07-15 09:32
작성자 육윤정
조회수 383
집중휴가(7.25(월)~29(금)) 시행에 따른 학사행정 중단 안내
2016학년도 여름방학 중 에너지절감 등의 정부정책에 따라
우리대학도 집중휴가제를 시행하게 되어
이 기간 동안 학교업무가 공식적으로 중단됩니다.
이로 인하여 학사관련 민원업무가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
용무가 있는 경우에는 집중휴가 기간 이전에 해당부서 및 학과 사무실에 사전 방문하여
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중단기간 : 7. 25(월) ~ 7. 29(금) [5일간]
- 중단업무 : 학교 내 모든 업무
* Hi-portal에서 진행되는 각종 신청 및 접수 업무는 가능합니다.
* 학교 내 무인증명발급기는 정상운영(07:00~22:00) 합니다.
* 이 기간 중에도 민원24 또는 인터넷 증명발급(hannam.certpia.com)을 통한
각종 인터넷 제증명 발급이 가능합니다.
학생 교직원 여러분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2016. 07.15.
_비즈니스통계학과_