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커뮤니티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학사공지] 2016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기간 안내(09.19~09.21)

작성일 2016-09-09 13:54

작성자 육윤정

조회수 319


2016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 기간 및 방법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1. 기간 : 2016.09.19.(월) 10:00 ~ 09.21.(수) 21:00

2. 대상 : 수강능력부족, 적성의 부적합, 착오신청 등의 부득이한 사유로 해당 교과목의 수강포기 희망자

3. 제한 : 매 학기 2과목 이내(최대 6학점까지)

4. 신청방법 : HI-Portal 로그인>인트라넷>학부생서비스>수업>수강과목취소>취소 희망과목의 취소 버튼 클릭

5. 유의사항
  가. 개강 1주차에 모든 개설강좌의 분반 및 폐강이 종료되므로 수강과목 취소로 인해 수강인원이 폐강기준에 해당될 경우 취소가 불가능 함
  나. 수강과목 취소만 가능하며 취소로 인한 과목변경 및 추가 수강신청은 할 수 없음
  다. 수강과목 취소 기간내 포기한 학점은 학점세이브제에 포함(적용)되지 않음
  라. 수강과목 취소로 인한 졸업학점 미달 및 장학금 수혜대상 요건에 유의하여야 함 (장학금 수혜대상: 장학금 수혜직전 학기에 15학점 이상 수강신청 해야 하며, 평점 2.5 이상을 취득해야 함)
  마. 취소신청된 과목의 철회는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취소하여야 함
  바. 봉사활동 포기는 학생 시스템에서 불가하고 학생인재개발처 봉사팀(7942)로 방문하여 취소 가능
  사. 수강과목 취소(시기:개강 후 3주차)는 수강신청에 대한 철회를 의미하며, 학점포기(시기:수강신청 1주일 전)는 취득한 학점에 대한 포기를 의미하니 두 제도의 차이점을 유의하여 포기하시기 바랍니다.


2016. 9.

교무연구처장

수정